본문 바로가기
핫플

6시 내고향 통영 연대도 1일 3식 펜션 어부가 운영하는 숙소 횟집

by koreahotple 2025. 4. 21.
반응형

 

 

 

 

하루 세 번, 바다가 차려주는 1일 3식 밥상 펜션

 

경남 통영, 연대도. 배를 타고 들어가야 만날 수 있는 이 작은 섬엔 특별한 펜션이 있다. 이름하여 연대도섬펜션. 단순한 숙소를 넘어 하루 세 끼를 제공하는 ‘1박 3식 펜션’으로 알려져 있다.

 

 

 

이곳의 식사는 ‘정성’ 그 자체다. 아침에는 따뜻한 국과 제철 나물로 속을 달래고, 점심엔 생선구이와 찌개로 든든함을 채운다. 저녁은 하이라이트다. 바로 펜션 주인이 직접 잡은 자연산 회 한 접시가 식탁에 오른다. 계절에 따라 감성돔, 농어, 우럭, 광어 등이 오르는데, 신선함 하나만큼은 그 어떤 횟집보다 자부심이 느껴진다.

 

 

 

 

 

 

실제로 연대도섬펜션은 5대째 가업을 이어가는 어부의 집이기도 하다. 펜션지기이자 현직 어부인 주인이 펜션 아래에서 직접 횟집을 운영하고 있어 손님들은 자연산 회를 믿고 먹을 수 있다. 숙박객들은 대부분 "회가 너무 신선하다", "이 가격에 이런 밥상이 가능하냐"는 반응을 남긴다.

 

 

 

식사뿐 아니라 위치도 매력적이다. 연대도 출렁다리와 지겟길 트레킹 코스와도 가까워 아침 산책을 마치고 들어와 정갈한 식사로 마무리하기에도 제격이다.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전망에서 조용한 힐링까지 더해져 진정한 쉼을 누릴 수 있는 곳.

 

 

 

연대도섬펜션 정보

📍 경남 통영시 산양읍 연대길 42-13

 

📞 0507-1369-5511

 

⛴ 자가용 이용 시 미남리 달아마을에서 배로 10~15분 이동

 

🚌 통영버스터미널 → 530번 → 달아마을 하차 (40분 소요)

 

※ 자연산회는 펜션 내 횟집에서 직접 제공됩니다. 1박 3식 포함.

 

 

 

도시의 스트레스를 내려놓고, 대자연이 내어주는 건강한 밥상으로 하루 세 번 힐링받고 싶은 이들에게 이곳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6시 내고향 김천 아스파라거스 청년농부 농장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6시 내고향 4월 21일 방송된 경북 김천 아스파라거스 농장 정보입니다. 아스파라거스를 지키는 손길 경

koreahotple.tistory.com

 

 

6시 내고향 K-맛있을지도 충북 제천 모둠해물장 보리굴비 해물요리 K맛집

제천에서 찾은 해물요리 한상차림모둠해물장과 보리굴비가 어우러진 격이 다른 한 끼 충북 제천 의림지 인근, 정갈하고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제대로 된 해물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 ‘뜰이있

koreahotpl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