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

매일아침 이승윤의 맛있는 여행 남양주 만두전골 맛집

by koreahotple 2025. 4. 15.
반응형

 

 

 

 

영업 종료 전, 꼭 들러야 할 만두전골 맛집

이승윤도 찾은 ‘원미가’, 4월 15일 마지막 영업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장현천로에 위치한 ‘원미가’는 33년 경력의 만두 장인 백남옥 대표가 직접 운영하는 프리미엄 만두전골 전문점이다. 깔끔한 한옥풍 인테리어와 넓은 매장, 그리고 무엇보다 정성 가득한 음식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곳이다.

 

 

 

매장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넓고 쾌적한 공간이 눈에 띈다. 단체 손님도 충분히 수용 가능한 넓은 테이블 구성과 넉넉한 주차공간까지 갖추고 있어 가족 외식 장소로도 제격이다. 무엇보다도 직원들의 친절한 응대와 빠른 음식 제공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포인트다.

 

 

 

 

 

 

대표 메뉴인 ‘만두전골’은 큼직한 손만두를 중심으로 신선한 채소, 고기, 육수가 어우러진 푸짐한 구성으로, 중 사이즈만 시켜도 두 명이 넉넉히 배부르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전골 육수는 깊고 진한 맛이 일품이며, 한 번 맛본 이들은 ‘국물까지 싹 비우게 되는 맛’이라고 평할 정도다. 함께 제공되는 야채 샐러드 역시 별도로 주문하고 싶을 만큼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최근에는 MBN [매일아침] 방송을 통해 코미디언 이승윤 씨가 직접 방문한 장면이 방영되며 더 큰 화제를 모았다. 방송을 계기로 원미가를 찾아온 이들이 많지만, 안타깝게도 2025년 4월 15일부로 영업이 종료될 예정이다. 건물 매각으로 인한 폐업이지만, 향후 재오픈 계획도 엿보이고 있어 아쉬움을 달래고 있다.

 

 

 

영업 종료 전 마지막 추억의 한 끼를 남기고 싶다면, 지금이 가장 좋은 시기다. 깔끔하고 정갈한 한상차림, 그리고 장인의 손맛이 깃든 만두전골을 경험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가게 정보

상호명: 원미가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장현천로 93 1층

 

전화번호: 031-529-8671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2025년 4월 15일까지만 운영)

 

 

 

방송 출연 이력

MBN [매일아침] – 2025년 4월 15일 방영, 이승윤 출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