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

백반기행 전진 한치보쌈 인천 밥상 촬영지 정보

by koreahotple 2024. 8. 17.
반응형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260회

2024년 8월 18일 일요일 방송

 

 

 

 

- 최장수 아이돌 그룹 신화의 전진이 떴다!

 

 

- 백반기행 6년 역사를 새로 쓸 新메뉴 라인업

 

 

- 두 남자를 맛의 신세계로 이끌 인천 밥상

 

 

- 한자리에서 맛과 정성을 쏟은 세월의 맛

 

 

 

 

 

 

 

백반기행 8월 18일 방송에서는 식객 허영만과 신화의 멤버 전진이 인천 밥상으로 함께 했습니다.

 

 

전진의 인천 밥상은 한자리에서 맛과 정성을 쏟은 세월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노포 특집으로 꾸며졌는데요.

 

 

그 중 무말랭이는 아닌 것 같은 식재료의 빨간 무침과 보쌈 수육을 함께 먹는 노포가 눈에 띄는데요.

 

 

그것은 바로 한치회무침이었답니다!

 

 

한치회무침과 보쌈수육을 알배추에 싸서 먹는 한치보쌈 노포 맛집 어디인지 바로 알려드릴게요! :)

 

 

 

 

 

 

 

 

 

백반기행 전진 한치보쌈 노포맛집은 여기서 확인!

 

▼▼▼

 

 

백반기행 전진 인천 한치보쌈 한치회무침 노포 맛집 촬영 식당 어디?

인천 동구에 위치한 이 오래된 노포는 한치보쌈으로 유명한 곳으로, 이색적인 메뉴와 오랜 전통을 자랑합니다.

koreahotple.com

 

 

 

 

 

 

 

친한 동생들이랑 한 달에 한 번씩 모이는데 이번에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자기 어렸을 때부터 다니던 찐 맛집이라고 추천해서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여기는 철저한 예약제인데, 주인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장사한 지 50년이 넘는다고 하시더라고요.

정말 찐 맛집이었어요.

계란후라이 서비스로 시작해서 한치회 보쌈, 어디서도 못 먹어본 맛이었어요.

알배추에 싸서 먹는데 너무 맛있고요,

먹고 있으니까 남은 한치에 소면을 비벼 주셨는데, 이것도 진짜 맛있어요.

다음번에도 예약하고 또 방문하고 싶어요.

 

 

 

 

 

 

한치 양이 생각보다 정말 많습니다.

고기도 부들부들하고 마늘에 한치 무침을 같이 먹으니 소주가 절로 들어가네요.

 

 

 

 

 

 

한치회 무침이 좀 맵지만 맛있어요.

나중에 소면도 비벼 주시고, 둘이서 대자를 시켜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엄청엄청 맛있어요!! 나만 알고 싶은 맛집❤️❤️

식당은 오래됐으나 사장님께서 매우 청결하게 관리를 잘하시더라고요.

재료는 신선했고 밸런스도 완벽했어요!!

테이블이 다섯 개밖에 없어서 예약만 받기 때문에 전화 예약은 필수예요!

멀리서 오셔서 포장해 가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ㅎㅎ

다음엔 동생네 커플이랑 같이 가야겠네요!

 

 

 

 

 

 

음식이 너무 맛있어요~

포장해 와서 먹었는데 너무 혜자스러운 양에 놀라고

음식 맛에 두 번 놀라게 되는 곳 ㅎㅎㅎ

 

 

 

 

 

 

한치보쌈 맛집이라 종종 가네요~

포장해서 먹는 것보다 직접 가서 먹는 게 더 맛있는 듯^^

굿!!

 

 

 

 

 

 

생소한 메뉴인 한치보쌈인데 무침이 맛있어요.

소면도 비벼 주시는데 새콤하네요 ㅋㅋ

 

 

 

 

백반기행 전진 한치보쌈 노포맛집은 여기서 확인!

 

▼▼▼

 

 

백반기행 전진 인천 한치보쌈 한치회무침 노포 맛집 촬영 식당 어디?

인천 동구에 위치한 이 오래된 노포는 한치보쌈으로 유명한 곳으로, 이색적인 메뉴와 오랜 전통을 자랑합니다.

koreahotp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