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

백반기행 전진 닭알탕 식당 인천 촬영지 정보

by koreahotple 2024. 8. 17.
반응형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260회

2024년 8월 18일 일요일 방송

 

 

 

 

 

 

 

 

 

8월 18일 방송된 백반기행은 전진과 함께하는 인천 밥상 편입니다.

 

 

한자리에서 오랜 세월 자리를 지키고 있는 노포 맛집이 소개되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인천에 원조 닭알탕 촬영 식당 어디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백반기행 닭알탕 식당 자세한 정보는 여기서 확인! 

 

▼▼▼

 

 

백반기행 전진 인천 닭알탕 원조 노포 촬영지 위치

이곳은 독특한 메뉴인 닭알탕으로 유명하며, 인천 지역의 대표적인 향토음식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koreahotple.com

 

 

 

 

 

 

 

근처 볼일 있어 왔다가 닭알탕이란 걸 처음 먹어봤는데

얼큰하고 깊은 맛이 나요.

잡내 안 나고 맛있었어요.

술안주로 좋을 듯~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먹고 왔어요.

색다른 메뉴 추천해요.

 

 

 

 

 

 

인천 살 땐 자주 왔었는데 이사하고 오랜만에 방문.

원래도 맛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소름 돋을 정도로 맛있었다.

모래내시장이나 종로 쪽에도 닭내장탕이 있지만,

역시 송림동 현대 닭알탕은 어디도 못 따라온다.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네요.

알탕 맛과 비슷한데

닭내장이 쫄깃하고

많이 들어있어 좋았습니다.

 

 

 

 

 

 

특이하고 맛있네요.

여자 화장실이 없어요ㅠ

 

 

 

 

 

 

오징어 볶음이 정말 맛있어요.

여기에다가 밥 추가해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닭알탕을 꼭 맛보고 싶어서 방문했어요!

닭알탕에는 닭알과 알집이 들어가 있는데 맛이 신기했어요.

특히 알집은 쭈글해서 닭곱창? 같은 느낌이에요ㅋㅋ

탕 자체는 얼큰하고 맛있는데

닭알과 알집은 닭 특유의 냄새가 좀 나서...

한 번 경험으로 충분한 것 같아요ㅎㅎ

그래도 잘 먹었습니다!

 

 

 

 

 

 

송림동 전통 맛집!!!! 굿!!

 

 

 

 

 

 

이곳은 아재들의 성지..

고로 맛집...

국물 얼큰하니 끝내주는 맛...

최고..

 

 

 

백반기행 닭알탕 식당 자세한 정보는 여기서 확인! 

 

▼▼▼

 

 

백반기행 전진 인천 닭알탕 원조 노포 촬영지 위치

이곳은 독특한 메뉴인 닭알탕으로 유명하며, 인천 지역의 대표적인 향토음식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koreahotp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