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

6시 내고향 강원 인제 두부전골 된장 주문, 황태구이정식 식당 어디? 8월 13일 방송

by koreahotple 2024. 8. 13.
반응형

 

6시 내고향 8095회

2024년 8월 13일 화요일 방송

 

 

 

 

K-맛있을지도 강원 인제

 

 

 

1. 두부전골 식당

 

 

 

 

- 두부전골 짱 맛나요~

 

 

- 된장이랑 두부찌개, 도토리묵 주문했습니다. 채소들이 신선해서 좋았어요. 음식 남김없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아버지 따라 어릴 적 여행 때 들렀던 곳인데 20년(???)도 넘은 것 같은데, 최근 아버지 따라 다시 여행하면서 들르게 된 곳. 세월의 흔적은 있지만, 아직 그대로인 곳. 메뉴는 두부찌개, 된장찌개, 공기밥, 반찬 정도. 두부와 반찬은 모두 직접 하시는 것 같아요. 기타 장아찌, 된장, 사과 등 여러 가지 판매하시네요. ^^b

 

 

 

 

- 성인 4명 김치찜 대 먹었고 공기밥은 별도 1천 원입니다. 밑반찬 별거 없어 보이는데 진짜 맛있어요. 밑반찬에서 느껴지는 찐 맛집이에요. 쌀도 좋은 거 쓰시는 것 같아요. 그냥 맨밥도 맛있어요. 김치찜 진짜 맛있습니다. 출장 왔다가 그냥 들어가 먹은 건데 너무 맛있어요. 회사 근처에 있었으면 좋겠어요. 다음에 근처 출장 오면 또 여기서 점심 먹을 거예요.

 

 

- 여자 사장님 넘 친절해요! 음식도 자극적이지 않고 넘 맛있어요! 된장이 엄청 구수하고 맛있어요! :) 음식 전부 다 맛있었네요! 강아지도 귀엽고 🫶🏻 가게 인테리어도 멋져요!

 

 

- 숙성된장 짜지 않고 예전에 외할머니께서 주셨던 밥맛이에요. 맛있고 주변 경관 대박임.

 

 

6시내고향 두부전골식당 정보와 된장 주문은 여기서!

▼▼▼

 

6시 내고향 강원 인제 두부전골 식당, 5년 숙성 토종된장 주문, 황태구이 정식 식당 촬영지 정보 <

주소 / 강원 인제군 인제읍 광치령로 1301

koreahotple.com

 

 

 

 

2. 황태구이정식 식당

 

 

- 황태구이 정식 주문해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네요. 함께 나온 반찬도 정갈하며 맛있고 황태구이 정말 고소하고 맛있네요. 자주 방문할 것 같네요.

 

 

- 속초 여행 가면서 자주 들르는 용대리 황태 정식 맛집. 가성비 좋고 반찬들 전부 맛있는 편. 음식 잘하시는 엄마 손맛? 황태구이가 정말 고소하고 맛있음. 용대리 황태 식당들 중 상차림 푸짐한 곳. 황태구이 포장해 집에서 조리해도 맛있는 집.

 

 

 

 

- 매바위 인공폭포 앞에서 푸짐한 정식 한 상 잘 먹고 가요~ 황태구이는 철판으로 나와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반찬이나 국은 언제든지 리필 가능하고, 직원분도 친절해서 잘 먹었습니다.

 

 

- 황태구이 정식 잘 나옵니다. 가족끼리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친절해서 더 좋았습니다~!!

 

 

- 황태구이가 맛있다고 들어서 들렸어요~ 진짜 소문만큼 맛있긴 하네요. 흰밥이랑 찰떡이라 한 공기 다 먹었습니다. 반찬들도 하나같이 제 입맛에 잘 맞았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6시내고향 인제 황태구이정식 정보 확인

▼▼▼

 

6시 내고향 강원 인제 두부전골 식당, 5년 숙성 토종된장 주문, 황태구이 정식 식당 촬영지 정보 <

주소 / 강원 인제군 인제읍 광치령로 1301

koreahotple.com

 

 

 

 

반응형